네이처리퍼블릭,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2025

네이처리퍼블릭,마케~stp,4p.ppt 파일정보

네이처리퍼블릭,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4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네이처리퍼블릭,마케~wot,stp,4p 자료설명

네이처리퍼블릭,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네이처리퍼블릭,마케~p4p – 2025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네이처리퍼블릭,마케~stp,4p.ppt)

NATURE REPUBLIC네이처리퍼블릭
Contents
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Final Recommendation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등이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신규 브랜드의 성공이 쉽지 않을 것
신규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리네이밍필요
Project Background & Definiti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