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국제시장에서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레드불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REDBULL 레드~전략 제안.docx 파일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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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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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BULL 레드~후 새로운전략 제안 자료설명

REDBULL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국제시장에서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및 레드불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레드불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REDBULL 레드~후 새로운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REDBULL 레드~전략 제안.docx)

레드불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
레드불 기업소개
레드불의 시작

레드불은 오스트리아의 음료회사인 ‘레드불 유한회사’에서 제조, 판매되는 제품으로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다. 1982년 디트리히 마테슈비츠는 동아시아에서 널리 소비되고 있는 “강장음료” 제품을 발견하게 된다. 그는 이 제품을 통해 아시아 이외 지역에서 기능성 음료를 판매한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1984년 “레드불”을 창립하게 된다. 1987년 오스트리아 시장에서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를 처음 판매하기 시작한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상품을 시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사실상 전혀 새로운 상품군의 탄생을 의미하는 일이었다. 현재 레드불은 164개국에서 약 8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16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서부 유럽, 미국과 같은 핵심시장과 더불어 브라질, 인도 일본, 한국과 같은 성장시장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레드불은 총 5조2260억 개의 레드불 캔이 2012년에 판매되었으며 전년대비 12.8%의 성장률을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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