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치,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스쿠치,리네이밍,~tp,4p.pptx 파일정보

파스쿠치,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66 Page
📦 파일크기 : 9.0 Mb
🔤 파일종류 : ppt

파스쿠치,리네이밍,~wot,stp,4p 자료설명

파스쿠치,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파스쿠치,리네이밍,~wot,stp,4p 자료의 목차

_SLIDE_1_
PASCUCCI RENAMING

_SLIDE_2_
1.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2. 시장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3C분석 및 SWOT 분석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전략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CONTENTS
_SLIDE_3_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_SLIDE_4_
80년대 도토루, 자뎅등 저가 원두커피가 등장하기 시작함
98, 99년도 스타벅스, 할리스 커피 등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커피전문점이 등장
현재 빠른 속도로 대형 프렌차이즈 매장과 개인 숍들이 늘어나 급격한 커피문화 형성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_SLIDE_5_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가 약 1조 1200억원대에 비중을
차지할 만큼 성장 하였으나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커피전문점들로 인해 파스쿠찌 만에 차별화가
필요하다.

본문내용 (파스쿠치,리네이밍,~tp,4p.pptx)

_SLIDE_1_
PASCUCCI RENAMING

_SLIDE_2_
1.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2. 시장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3C분석 및 SWOT 분석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전략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CONTENTS
_SLIDE_3_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_SLIDE_4_
80년대 도토루, 자뎅등 저가 원두커피가 등장하기 시작함
98, 99년도 스타벅스, 할리스 커피 등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커피전문점이 등장
현재 빠른 속도로 대형 프렌차이즈 매장과 개인 숍들이 늘어나 급격한 커피문화 형성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_SLIDE_5_
프로젝트 정의 및 목표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가 약 1조 1200억원대에 비중을
차지할 만큼 성장 하였으나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커피전문점들로 인해 파스쿠찌 만에 차별화가
필요하다.

파스쿠찌는 창업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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